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메이드 주가 전망, 위믹스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열혈강호'
    주식 공부/종목 분석 2022. 4. 6. 22:16

    최근 P2E 버전의 열혈강호 글로벌 출시가 흥행 조짐을 보이며, 룽투코리아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지 3일 만에 이용자들이 폭주하면서 서버를 50개까지 증설했습니다. 

     

    특히 동남아 지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사전예약 5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이번 열혈강호 글로벌은 기존 게임에서 타이곤 토큰이 추가돼 P2E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열혈강혼는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위믹스'를 기반으로 출시되었으며, 열혈강호의 글로벌 성공에 따른 위메이드 플랫폼의 경쟁력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르4, 열혈강호 글로벌 등 위메이드 플랫폼 위믹스의 성장을 기대하며, 위메이드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위메이드 기업 내용

    위메이드는 PC 온라인, 모바일 게임 사업 및 블록체인 사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주요 게임으로는 미르의 전설, 미카르스 등이 있으며, 최근 P2E게임 미르4가 출시되면서 큰 인기을 얻고 있습니다. 

    위메이드 주요 게임
    위메이드 주요 게임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플랫폼인 위믹스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 기업의 가장 큰 강점으로 보입니다. 위믹스는 2022년 글로벌 P2E 플랫폼으로 도약을 꿈꾸고 있으며, 꾸준한 성과를 보이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위믹스
    위메이드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

    위믹스 플랫폼 기반의 게임으로는 미르4, 열혈강호 글로벌 등이 있으며 이번 열혈강호의 엄청난 인기로 인해 위믹스 플랫폼은 한층 더 발전하고 성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위믹스 게임
    위믹스 게임

     

    위메이드 주가

    위메이드는 시가총액 3조 6천억 규모의 기업으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최근 하락후 장기간 횡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제 5일선과 20일선이 수렴했고, 60일 선 부근까지 주가가 올라와 있어, 강한 거래량과 함께 60일선만 돌파해준다면 상승추세로 변화할 것 같습니다. 

    위메이드 주가
    위메이드 주가

    위메이드 실적

    위메이드는 2021년부터 급변하며 상당한 실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020년 까지만 하더라도 매출액 1,267억, 영업이익 -125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기업이었으나, 2021년 미르4의 성공으로 매출액 3,350억, 영업이익 974억의 흑자를 기록했습니다. 

     

     

    2022년에는 한단계 더 성장해 매출액 약 6천억 원, 영업이익 약 2천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매출액 및 영업이익이 약 100% 이상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메이드 실적
    위메이드 실적

     

    위메이드 수급

    최근 5거래일 동안 외국인, 투신, 연기금이 엄청난 매수가 유입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를 사용하는 열혈강호의 흥행 조짐으로, 위메이드에도 수입이 유입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위메이드 수급
    위메이드 수급

     

    위메이드 주가 전망

    위메이드는 국대 대표 게임기업 및 블록체인 플랫폼 기업입니다. 다른 기업보다 빠르게 블록체인 산업에 진출하며, 성과를 보였고 기업을 성장시켰습니다. 

     

     

    이번에 열혈강호를 통해 다시한번 블록체인 플랫폼을 발전시키고 성장시킬 기회가 왔습니다. 2022년 글로벌 P2E플랫폼으로 성장이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실적도 양호하며, 최근 수급 흐름도 상당히 좋습니다. 주가역시 바닥권 부근으로 투자하기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앞으로 주가 상승기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